본문 바로가기
검색 아이콘1검색 아이콘2
기부하기 아이콘기부하기 지원사업

다름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

스토리

스토리

[나눔Story] 포인트로 실천하는 기부

2020.03.03

  • URL 복사



<포인트로 실천하는 기부>



안녕하세요. 한국장애인재단입니다.요즘 간편결제 이용이 확대되면서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분들도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렇게 카드를 사용하면서 차곡차곡 쌓인 포인트로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출처 : NH농협카드

바로 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 기부할 수 있는 NH농협카드의‘올바른GIVE(기브)카드’입니다.

NH농협카드 고객과 함께 다양한 분야 희망을 전하고 기부 활동을실천하고자 새롭게 만들어졌는데요. 한국장애인재단이 올바른GIVE카드의 기부처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와 짝짝짝)장애인의 사회 참여 기회와 제도적 변화를 만들고,환경을 개선하며,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편견없는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한국장애인재단에기부로 응원하는 방법,함께 살펴볼까요?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기부처 및 테마-한국장애인재단 모금함)

<올바른 GIVE 카드>

기부전용 카드인 올바른GIVE카드로 나눔 참여를 원하시는 고객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기부서비스]-[기부안내]-[기부처 및 테마]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러브포인트 기부월정액 기부 중 기부방식을 선택하고,원하는 기부처를 선택하여 정기·일시기부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러브포인트 기부 : 매월 카드이용금액의 0.8%가 러브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는 방식
*월정액 기부 : 매월 3천원부터 30만원까지 1천원 단위로 기부금액을 설정하여 기부할 수 있는 방식

<포인트 기부>

올바른 GIVE카드로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하는 방법

NH농협카드 홈페이지(https://card.nonghyup.com)에 접속한다.

[고객센터 > 기부서비스 > 기부하기 > 정기기부/일시기부하기]에서 기부처 및 테마 한국장애인재단을 선택하여 러브포인트를 기부한다.

그 밖의 농협카드로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하는 방법

NH농협카드 홈페이지(https://card.nonghyup.com)에 접속한다.

[혜택 > 포인트 > My 포인트 > 포인트 기부] 또는 [고객센터 > 기부서비스 > 기부하기 > 정기기부/일시기부하기]에서 기부처 및 테마

한국장애인재단을 선택하여 농협카드 포인트를 기부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기부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올바른GIVE카드 자세히 보기 : https://card.nonghyup.com/file/ebank/product/info/F10001.pdf

○ 문의 : 한국장애인재단 모금홍보팀 02-6399-623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