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아이콘1검색 아이콘2
기부하기 아이콘기부하기 지원사업

다름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

스토리

스토리

[나눔Story] 상쾌한 선물, 차량용 공기청정기 전달식

2020.08.11

  • URL 복사


비가 계속해서 오던 날, 홈앤쇼핑에서 상쾌한 선물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500개입니다.





이번 전달식은 홈앤쇼핑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되었는데요. 11억원 상당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홈앤쇼핑에서 직매입해 분야별로 한국장애인재단을 포함한 6곳의 NGO단체에 전달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차량은 없어서는 안될 꼭 필요한 이동수단인데요. 하지만 대부분 운전을 하면서 환기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환기를 하지 않을 경우 이산화탄소가 많아져 졸음운전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두통과 호흡기 질환이 생길 수 있어 정말 위험한데요. 비가 계속 내려 환기가 어려운 요즘! 홈앤쇼핑에서 전달해준 공기청정기가 고마운 친구가 될 것 같습니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물품기부가 작게나마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사회적 약자나 소외계층을 살피는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된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추후 장애인의 안전한 이동과 건강증진을 위해 장애인이 이용하는 차량 내부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 사진제공 : 홈앤쇼핑

※ 기부연계사업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장애인을 위한 공익사업을 기획, 연계, 진행하여 세상을 변화시켜 나갑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