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아이콘1검색 아이콘2
기부하기 아이콘기부하기 지원사업

다름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

스토리

스토리

[사업스토리] 누하스(NOUHAUS)가 응원하는 장애 청소년의 ‘봄꿈’

2022.06.23

  • URL 복사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누하스 동탄타임테라스에서 진행된 ‘봄꿈’ 기금 전달식



안마의자 브랜드 누하스(NOUHAUS)가 지난 20일 장애 청소년을 위한 기부금 5백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한국장애인재단의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 ‘봄꿈’ 기금으로 조성되어 장애 청소년의 예술 활동을 위한 재능 발전 교육 및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 ‘봄꿈’안선영 홍보대사와 함께 문화, 예술 분야에 재능과 꿈을 가진 장애 청소년이 전문 예술인으로 성장하고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기부금 전달과 더불어 누하스(NOUHAUS)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편하게 안마의자에 누워 휴식할 수 있는 누하스 동탄타임테라스(메타폴리스A 지하 2층) 공간을 활용해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발달장애인 신수성 화가의 동물그림 전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네이버맵으로 보기 ☞ https://bit.ly/3N1Lnry

카카오맵으로 보기 ☞ https://bit.ly/3ygMzDr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누하스 동탄타임테라스에서 진행중인 발달장애인 신수성 화가의 동물그림 전시



전달식에 함께한 안선영 홍보대사는 “봄꿈 장학사업을 통해 장애 청소년이 전문 예술가로 성장하고 자립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며 “봄꿈 사업에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더 많은 장애 청소년의 꿈이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전시된 작품을 관람중인 안선영 홍보대사와 신수성 화가



앞으로도 성수, 판교, 제주 등 누하스 오프라인 매장의 전시를 통해 장애인 예술가를 소개하는 자리를 갖겠다는 누하스(NOUHAUS)가 사람들의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가구를 만들어나가듯 한국장애인재단도 다름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