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아이콘1검색 아이콘2
기부하기 아이콘기부하기 지원사업

다름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

스토리

스토리

[나눔스토리]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어요!

2020.11.19

  • URL 복사




테사테이프코리아는 지난 8월 한국장애인재단의 긴급지원사업에 관심을 갖고 특수학교 장애아동에게 코로나19 감염예방 물품과 면역력 증진 물품을 나누고 싶다며 기부금 24,00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 한국장애인재단은 10월까지 11(서울농학교, 서울맹학교, 한국우진학교, 서울경운학교, 서울광진학교, 서울다원학교, 서울정민학교, 서울정애학교, 서울정인학교, 서울서진학교, 서울도솔학교)에 함박웃음키트 543개를 전달했습니다.

(함박웃음 키트 127개 추가 배송 예정)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함박웃음키트에는 아이들의 면역력을 증진과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예방할 수 있는 품목인 마스크, 마스크 분실 방지끈, 비타민C, 프로폴리스, 면역젤리, 감사카드가 담겨져 있으며, 각 학교 초등부 학생들에게 안전하게 전달되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함박웃음 키트를 전달받은 담당 선생님들은 함박웃음키트의 구성품을 확인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며 아이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과 방역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한국장애인재단에서의미 있는 사업을 추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행복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성의 있고 알찬 구성품 모두 감사합니다.

-서울정애학교 담당 교사-

보내주신 함박웃음키트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였고 너무 좋아했습니다.보람있는 사업 추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다원학교 담당 교사-


아이들이 함박웃음키트를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기를 바라며 함박웃음키트 물품 배송에 협조해주신 특수학교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긴급지원사업

한국장애인재단은 2015년부터 재난, 재해 등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을 신속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