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아이콘1검색 아이콘2
기부하기 아이콘기부하기 지원사업

다름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

공지/보도

공지/보도

한국언론진흥재단, 12월 3일 세계장애인의 날 맞아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방한용품 전달

2023.12.01

  • URL 복사


   

​보도자료

 발신일자

2023. 12. 4.(월)                                                  

담당자

모금홍보팀 심수형 팀장(02-6399-6240, shim@kfpd.org)                                           

모금홍보팀 이경은 주임(02-6399-6237, keun@kfpd.org)                                          


 


한국언론진흥재단, 12월 3일 세계장애인의 날 맞아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방한용품 전달





□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UN이 지정한 12월 3일 세계장애인의 날을 맞아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에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위한 방한 이불을 전달했다.


□ 전달된 기부물품은 겨울철 한파를 대비할 수 있는 방한 이불 세트로, 서울 중구 및 서대문구 장애인 4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 한국언론진흥재단 김효재 이사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저소득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기부의 뜻을 전했다.


□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 가정을 위한 방한용품을 지원해 준 한국언론진흥재단에 감사드린다. 지원된 물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 한편,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신문 및 인터넷신문 진흥 관련 직무를 수행하는 문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언론산업의 혁신성장 지원, 정부 공공광고의 효율성 및 공익성 향상, 소외계층 신문구독 지원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